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민원콜센터 안내

시민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파주시 민원콜센터 Paju Call Center

파주시 민원콜센터란?

  • 시정 안내와 단순·반복적인 민원 상담을 전문 상담원을 통하여 One-Call One-Stop으로 신속·정확·친절하게 안내해 드리는 민원 상담 서비스입니다.
  • 상담 중 더욱 자세한 사항은 해당 부서로 연결해 드리며, 필요한 정보는 문자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주시 민원콜센터 연락처 ☎ 031-940-4114

이용방법

  • 대표번호 : ☎ 031-940-4114
  • 상담시간 : 09:00 ~ 19:00 (토/일, 공휴일 제외) ※ 상담시간 외 당직실로 연결
  • 상담분야 : 단순·반복 민원, 시정 안내, 축제, 행사, 생활민원 등 상담
  • 민원상담챗봇 및 실시간 1:1 채팅상담 운영
    • 파주시 대표누리집 메인화면 접속 → 민원상담챗봇 버튼 클릭
    • 카카오톡 채널 '파주시민원콜센터' 접속 → 챗봇 시작하기 버튼 클릭

콜센터 상담 절차

콜센터 상담 절차 - 시민문의 → 상담사 문의 파악, 1. 일반민원(단순반복 민원안내, 시정안내, 축제 및 행사안내) → One-Stop상담 → 상담완료, 2. 복합민원(복합 민원 안내, 인허가 관련 심층문의, 긴급처리 민원 등) → 담당자 이관 → 담당자 처리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