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외광고물 사전협의신청

  • 1. 옥외광고물 사전협의 신청 시 [광고물표시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으셔서 양식을 작성하신 후 첨부하시기 바랍니다.
  • 2. 신청인은 광고주 또는 옥외광고업자의 이름으로 하여야 합니다.
  • 3. 신청인이 법인인 때에는 주된 사무소의 소재지, 명칭, 대표자의 성명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 4. 표시 위치 또는 설치장소에 따라 광고물위치, 규격, 색상제한 등이 상이하므로 신청 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파주시 옥외광고물 등의 특정구역 지정 및 표시 제한·완화 변경고시 참고)
  • 5. 인허가 수수료는 광고물의 종류 및 규격에 따라 계산되므로 담당공무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6. 반드시 사전협의 답변완료 내용을 확인한 다음 허가(신고) 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사전협의로 허가(신고) 처리되는 것이 아닙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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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판명 목록이며 번호, 제목, 담당부서, 등록일, 파일, 조회 정보 제공
번호 설치지역 제목 작성자 작성일 처리상태
2398 파평면 KCC고릴라윈도우 지주간판 정혜리 2024-06-11 검토중
2397 파평면 KCC고릴라윈도우 정혜리 2024-06-11 검토중
2396 탄현면 이 불고기 완료 결과서 이정철 2024-06-10 재협의
2395 운정5동 옥외광고물사전신청 이재만 2024-06-07 재협의
2394 탄현면 간판 개선 사업 이불고기 옥외광고물 표시 이정철 2024-06-04 답변완료
2393 운정4동 파주야당 우성춘 2024-06-03 재협의
2392 탄현면 간판 개선 사업 이불고기 옥외광고물 표시 이정철 2024-05-31 재협의
2391 탄현면 간판개선사업 이 불고기 표시 허가 이정철 2024-05-31 재협의
2390 운정5동 옥외광고물사전협의신청 이재만 2024-05-30 검토중
2389 월롱면 옥외광고물 사전협의 재협의 신청 정철우 2024-05-30 답변완료

디자인 사전협의 및 인·허가 일원화 운영절차

  1. Step-1

    인·허가 서류
    사전협의 등록

    광고주·업체

  2. Step-2
    첨부서류
    검토 및 답변

    시디자이너, 시·읍·면 담당자

  3. Step-3
    인·허가 서류
    민원 접수

    광고주, 업체 → 시·읍·면

  4. Step-4
    인·허가 서류
    민원 처리

    시·읍·면 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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