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정보공동이용
행정정보공동이용이란
국민들이 인·허가 등 각종 민원신청시에 필요한 구비서류를 제출하지 않아도 민원담당자가 전산망으로 확인하여 민원을 처리하는 전자정부 서비스입니다.
공동이용 대상 행정정보 현황 : 162종 다운로드
이용절차
- 준비해야 할 서류를 관련기관에서 발급받으시고, 민원신청기관을 방문 합니다. (제출하지 않아도 되는 구비서류는 준비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민원신청시 제출하지 않아도 되는 구비서류를 민원처리담당자가 전산망으로 열람할 수 있도록 신청인 본인이 사전동의합니다.
- 민원처리 담당자가 민원인이 준비해 오신 서류를 제출받고, 제출하지않아도 되는 서류는 전산망으로 열람확인하여 민원을 처리해 드립니다.
자료제공
- 담당부서 : 종합민원팀
- 문의처 : 031-940-5449
만족도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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