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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주형 긴급 소상공인 지원금 신청서 및 안내서
민원사무유형 유통경제
■ 지원대상 : 파주시 관내 소상공인

■ 지원금액 : 업체당 1백만원 (1회 정액 현금입금)
■ 신청기간 : 2020년 4월 8일(예정) ~ 9월 30일
■ 신청절차 : 사업장 소재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방문 또는 온라인 신청(https://open.gdoc.go.kr/index.do)
■ 제출서류
① 지원금 지급 신청서(개인정보동의서 포함)
② 신분증 및 통장사본
③ 주민등록등본 및 사업자등록증명(최근 1개월 이내 발급분)
④ 소상공인 해당 증빙서류(상세내용 첨부파일 참조)
⑤ 매출액 10억원 이하 증빙서류(상세내용 첨부파일 참조)
⑥ 매출액 10% 감소 증빙자료(상세내용 첨부파일 참조)
⑦ 상가 임대차 계약서 사본(상가 등기부등본 사본 포함)
■ 지원조건(아래 조건 모두 충족할 것)
① 파주시에 주민등록상 주소를 두고 있는 파주시민 (2020.1.1. 기준)
② 파주시에 사업자등록을 하고 있는 소상공인 (2020.1.1. 기준)
③ 임대차계약을 하고 임차료를 납부하고 있는 소상공인(전세계약자도 가능)
④ 상시근로자수 5인 미만인 소상공인
(단, 광업·제조업·건설업 및 운수업의 경우 : 10명 미만)
⑤ 2019년 연 매출액이 10억원 이하인 소상공인
⑥ 2020년 월평균 매출액이 2019년 월평균 매출액에 비해 10% 이상 감소한 소상공인
■ 제외대상
① 소상공인 정책자금 지원 제외대상 업종 *유흥, 도박, 사행성 업종 등
② 2개 이상의 사업을 영위하는 경우 중복 지급 불가 *1개 사업장에만 지급 가능
③ 신청일 현재 휴업 또는 폐업한 소상공인 *행정지도로 일시적 휴업에 있는 자는 신청가능
④ 법인사업자
⑤ 2020년 새로 개업하거나 2020년 1월 1일 이후에 사업장이나 주소를 파주로 옮긴 소상공인

■ 문의 : 031-940-8400

>> 지원조건, 신청서 및 제출서류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첨부된 안내서 참고
>> 제출서류 내용이 미비할 경우 지급이 거절되거나 지급까지 소요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 현재 신청폭주로 지급결정까지 약 7일~10일이 소요됩니다.

관련법령 파주시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에 따른 긴급 생활안정 지원 조례
처리절차 신청서 제출(읍면동 행정복지센터) -> 심사 -> 지급(계좌입금)
서식
담당부서 긴급생활안정지원TF팀 담당자 김서린
연락처 031-940-8400

자료제공

  • 담당부서 : 종합민원팀
  • 문의처 : 031-940-54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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