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홈 인쇄하기 인쇄하기 행정/감사/기획 행정 및 민원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7.17.) 조회수322 작성일2020/07/14 담당부서전산팀 담당자 임소희 공통기반장비 부품교체 및 점검으로 인하여 행정업무 및 민원서비스가 일시 중단되오니 시민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1. 중단일시 : 2020. 7. 17.(금) 19:00 ~ 24:00 ※ 작업 진행 상황에 따라 업무중단 시간은 변동될 수 있음 2. 중단사유 : 공통기반 스토리지 부품 교체 및 시스템 점검 3. 중단업무 가) 행정업무 : 주민등록, 새올CS, 세외수입, 도로명주소 등 나) 민원서비스 : 무인민원발급기, 정부24, 전자민원창구 등의 민원서비스 중단 목록 다음글2020. 3분기 시민신청실명제 신청 안내 (정책실명제) 이전글제24회 민원봉사대상 수상후보자 공적 게시 태그 민원 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