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스무살의 나를 만난다면/말쟁이콘서트/가족, 친구, 연인들과/함께 만나요/2023.01.28./오후 3시 파주시민회관 소극장/특별공연/MBN보이스트롯/1/박세욱

힐링 문화콘서트 '말쟁이 콘서트' 28일 파주서 첫 개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팬데믹으로 지난 3년간 진행되지 못했던 ‘말쟁이 콘서트’가 오는 28일 파주 시민회관 소공연장에서 진행된다.


2023년 새해를 맞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알찬 힐링 문화콘서트로 많은 관심과 기대가 집중된다.


파주시에서는 처음으로 개최되는 ‘말쟁이 콘서트’는 파주시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지원하는 문화관광형시장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전통시장 상인들과 고객들이 함께 소통하면서 만들어가는 공감 토크콘서트다.


이번 콘서트는 △1부 '20살의 나에게 보내는 말 편지'라는 주제로 광탄면 주민들이 시간 여행자가 되어 들려주는 삶의 이야기 △2부 관객들과 호흡하여 문답하는 공감 토크쇼, △3부 특별 게스트의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된다.


광탄전통시장 최진언 상인회장은 “우리 시장을 사랑해 주신 주민, 파주시민 여러분께 먼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이번 콘서트를 통해 지역사회와 이웃들이 더욱 소통할 수 있는 계기로 그동안 시장이 받은 사랑에 조금이나마 보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말쟁이 콘서트’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이달 8일까지 신청한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전문강사가 진행하는 스피치 교육이 진행되었다.


콘서트는 초대권 지참 시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초대권은 광탄전통시장 이용 고객에게 각 점포에서 무료로 배포할 예정이다. 관람객들에게는 행사 당일 소정의 기념품도 제공한다.


☎ 문의 파주시 일자리경제과 031-940-45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