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경기, 공정한세상 ggd경기도주식회사 배달특급 / 2021년 POS 미보유, 노후 가맹점 POS단말기 3차 지원 모집 /모집기간/ 2021.4.5.(월)~2021.5.2.(일)

Pos 미보유, 노후 가맹점 단말기 3차 지원 모집공고(기간연장)

경기도주식회사에서는 POS기를 미보유하거나 노후화된 도내 소상공인(외식업)들의 설치 지원을 위하여 「POS 미보유·노후 가맹점 단말기 보급 3차 지원사업」에 참여하실 가맹점을 모집합니다.

□ 추진개요
■ 사 업 명 : 공공배달 디지털 인프라구축 「POS 미보유·노후 가맹점 단말기 보급 3차 지원사업 」
■ 사업목적 :
(단말기 설치) 도내 소상공인(외식업)중 POS기 미보유·노후 POS기 의 디지털화를 위한 단말기 보급
(데이터 활용) 도내 소상공인(외식업 우선) 중 POS 현대화 지원 신청 ⇒ 선정된 가맹점 결제 인프라(POS) 구축 ⇒ 해당 POS 통해 발생하는 데이터 분석 및 활용
■ 모집대상 : 경기도 28개 지자체(가평군, 고양시, 광명시, 광주시, 구리시, 군포시, 김포시, 남양주시, 동두천시, 수원시, 시흥시, 안산시, 안성시, 안양시, 양주시, 양평군, 여주시, 연천군, 오산시, 용인시, 의왕시, 의정부시, 이천시, 파주시, 평택시, 포천시, 하남시, 화성시) 내 POS 미보유·노후화 단말기 소상공인 가맹점 / 프랜차이즈 직영매장 제외
■ 지원내용
- POS 단말기(배달특급 프로그램 포함)*
■ 공고기간 : 공고일로부터 ~ 2021년 5월 2일(일)까지
■ 신청방법 : 신청서 작성 후 필요 서류와 함께 이메일 제출
■ 신청서류 : 경기도주식회사 홈페이지(http://kgcbrand.com) 공지사항 → 해당 게시물 클릭 후 서류양식 다운로드


□ 제출서류 및 제출방법
■ 제출서류
1. 지원신청서
2.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3-1. 점포 외관 사진(사업자등록증 상호와 동일한 간판 노출 필요)
3-2. 점포 실내 사진(사업자등록증 상의 취급 상품 노출 필요)
4. 사업자등록증 사본(별첨)
5. 대표자 신분증 사본(별첨)
6. 부가가치세 과세표준 증명원 등 사업소득 증명 자료(별첨)
*신규창업자, 간이과세자 ⑥ 부가세과세표준증명원 제출 제외
■ 제출방법
- 전자메일 송부(dhey93@kgcbrand.com)

□ 문의
■ 경기도주식회사 POS 단말기 지원사업 담당자 (☎ 031-5171-5493, 5491)
■ 파주시청 일자리경제과 (☎ 031-940-4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