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모집인원 : 75명(선착순 아님, 모집 인원 초과시 우선순위에 따라 이용자 선정함)
※ 서류 접수했더라도 신청인원이 모집인원을 초과할 경우 우선순위에 따라 이용자 선정에서 탈락할 수 있음
※ 모집인원 변동가능
3. 접수장소 : 주민등록상 거주지 읍·면·동 주민센터 시민복지팀
4. 신청대상 : 기준중위소득 170% 이하 가구의 만4세∼70세 이하 등록 장애인
5. 지원기간 : 12개월(재판정1회 가능, 최대24개월)
6. 서비스 가격 : 월200,000원 (등급별상이, 첨부파일 참조)
7. 신청 필요서류 : 신분증, 장애인복지카드, 건강보험증,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최근 12개월 납부액 확인 / 수급자, 차상위, 기초연금수급자는 필요없음)
8. 선정 우선순위
1순위 : 기초생활수급자
2순위 : 장애 등급이 높은 순
3순위 : 연장자
9. 선정 결과 통보 : 문자 발송
10. 기타
가) 3월부터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나) 국민행복카드를 발급받으셔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다) 기타 문의 사항 : 파주시청 복지정책과 031-940-8582 또는 읍면동 시민복지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