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기간
주민등록 민원서비스 중단 안내

2020년 10월 5일 차세대 주민등록정보시스템 전면 도입으로
추석 연휴기간 주민등록 관련 민원서비스가 중단됩니다.

시스템 전환작업으로 주민등록 민원서비스 중단이 불가피함에 따라
시민 여러분의 이해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 서비스 중단 개요 >
 
  중단기간 : 9. 29.(화) 18:00 ~ 10.4.(일) 24:00
   ○ 중단서비스 목록
     - 정부24의 주민등록 관련 발급 및 조회서비스 27종
        (전입신고 등 일부업무는 9.29.(화) 18시부터)
     - 무인민원발급기 서비스 전체
     - 1382 콜센터의 주민등록증 진위확인 서비스
     - 행정, 공공기관의 홈페이지의 주민등록 정보확인서비스


* 자세한 내용은 첨부해드린 안내문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