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감사/기획

새소식

새소식

> 새소식

행정/감사/기획행정 및 민원서비스 일시 중단 재안내(11.8~11.10)
담당부서 전산팀 담당자 임소희
작성일 2019/11/07 조회수 81
첨부파일

시군구 공통기반 노후장비 교체로 인하여 행정업무 및 민원서비스가 일시 중단되오니 시민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1. 중단일시 : 2019. 11. 8.(금) 18:30 ~ 11. 10.(일) 18:00

     ※ 작업 진행 상황에 따라 업무중단 시간은 변동될 수 있음

 

2. 중단사유 : 시군구 공통기반 노후장비 교체

 

3. 중단업무

  가) 행정업무 : 새올행정, 주민등록, 지방세, 건축행정, 부동산거래관리, 세외수입, 도로명주소 등

  나) 민원서비스 : 무인민원발급기, 민원24, 전자민원창구, 세움터 등의 전 민원서비스 중단

다음글제2회 기본소득 아이디어 모집 공고

이전글대표 홈페이지 및 패밀리 사이트 일시중단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