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재활용 선별품 매각(연간단가계약)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방법: 경쟁입찰
2. 매각대상: 플라스틱류 / 스티로폼류 / 의류 / 고철류 / 파지류 / 우유팩 / 병류
3. 공고명: 2022년 재활용 선별품 매각(연간단가계약) 공고
4. 입찰 및 개찰 일시
  가. 입찰공고 기간: 2021. 12. 6.(월) ~ 2021. 12. 13.(월)
  나. 입찰 참여등록기간: 2021. 12. 6.(월) 13:00 ~ 2021. 12. 13.(월) 12:00 
  다. 입찰서 제출: 2021. 12. 13.(월) 13:00 ~ 2021. 12. 14.(화) 13:00
       ※ http://www.nicedocu.com (전자입찰시스템)
  라. 개찰일시: 2021. 12. 14.(화) 14:00 이후
  마. 개찰장소: 환경에너지솔루션(주) 입찰담당자 PC
5. 기타사항
  가. 현장설명: 별도의 현장설명은 없으며 입찰 전 파주시 환경관리센터 재활용선별장을 직접 방문하여 확인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하지 못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 있음
  나. 입찰보증금: 입찰금액 (2022년 예정수량 × 희망단가)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증권을 발행해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 마감시간 전까지 환경에너지솔루션(주) “파주시 환경관리센터”로 도착하여야 함
      ※ 정해진 기간내 증권 미접수시 입찰 무효 처리
6. 기타문의사항
  가. 환경에너지솔루션(주) “파주시 환경관리센터” :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방촌로 1213-52
  나. 전자입찰시스템 - http://www.nicedocu.com
  다. 입찰 및 계약 문의사항: 파주시 환경관리센터 지근환 팀장(T.031-942-0342)
  라. 물품 문의사항: 파주시 환경관리센터 재활용선별장 권순구 팀장(T.031-942-0342)
  마. 입찰에 관한 진행사항 문의
    - 입찰서 제출여부: 전자입찰시스템 및 담당자(T.031-942-0342)
    - 입찰보증금 제출여부: 전자입찰시스템 담당자(T.031-942-0342)
    - 입찰결과: 우선협상대상자만 통보(전자입찰시스템에서 E-mail 통보)

붙임  2022년 재활용 선별품 매각 입찰자료(공고) 각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