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주식회사에서는 POS기를 미보유하거나 노후화된 도내 소상공인(외식업)들의 설치 지원을 위하여 POS 미보유·노후 가맹점 단말기 보급 2차 지원사업에 참여하실 가맹점을 모집합니다.
 
추진개요
사 업 명 : 공공배달 디지털 인프라구축 POS 미보유·노후 가맹점 단말기 보급 2차 지원사업
사업목적 :
(단말기 설치) 도내 소상공인(외식업)POS기 미보유·노후 POS기 의 디지털화를 위한 단말기 보급
(데이터 활용) 도내 소상공인(외식업 우선) POS 현대화 지원 신청 선정된 가맹점 결제 인프라(POS) 구축 해당 POS 통해 발생하는 데이터 분석 및 활용
모집대상 : 경기도 28개 지자체(오산시, 파주시, 화성시, 포천시, 수원시, 김포시, 양평군, 이천시, 안성시, 의왕시, 양주시, 안산시, 여주시, 안양시, 용인시, 평택시, 하남시, 구리시, 광주시, 광명시, 가평군, 연천군, 고양시, 동두천시, 시흥시, 군포시, 남양주시, 의정부시) POS 미보유·노후화 단말기 소상공인 가맹점(700개소) / 프랜차이즈 직영매장 제외
지원내용
- POS 단말기(솔루션 프로그램포함)*
구 분제품이미지(예시)번호상품구성참고사항
POS
단말기1POS 본체- 배달특급
주문 연동
- 영수증
출력 가능
2IC카드리더기
3키보드
4마우스
5유선카드단말기
6서명패드
* 단말기 구성 및 종류에 따라 지원 규모는 변동 가능함
 
공고기간 : 공고일로부터 2021321()까지
신청방법 : 신청서 작성 후 필요 서류와 함께 이메일 제출
신청서류 : 경기도주식회사 홈페이지(http://kgcbrand.com)
공지사항 해당 게시물 클릭 후 서류양식 다운로드
 
제출서류 및 제출방법
제출서류
1. 지원신청서
2.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3-1. 점포 외관 사진(사업자등록증 상호와 동일한 간판 노출 필요)
3-2. 점포 실내 사진(사업자등록증 상의 취급 상품 노출 필요)
4. 사업자등록증 사본(별첨)
5. 대표자 신분증 사본(별첨)
6. 부가가치세 과세표준 증명원 등 사업소득 증명 자료(별첨)
제출방법
- 전자메일 송부(dhey93@kgcbrand.com)
 
평가 및 선정
평가절차 : 서류평가 심사위원 평가
모집공고서류검토 및 평가심사위원 평가결과발표
2/22~3/21(28일간)3/22~3/243/263/29
상기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
문의처
경기도주식회사 신사업추진단 엄현혜 과장 031-5171-5488
경기도주식회사 신사업추진단 강윤구 매니저 031-5171-5490
필수사항
선정된 가맹점의 보급받은 POS 단말기 재판매는 불가
배달특급 입점POS 단말기 보급시 필수조건
POS 단말기 보급시 20% 가맹점 부담 비율*이 있음(최대 20만원)
*(부담비율) : 사업자 : 가맹점 = 40% : 40% : 20%

기타사항
응시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지 정확히 확인 후 지원 바람
제출한 서류는 내용을 변경할 수 없으며 반환하지 않음
제출한 서류의 기재 착오, 제출서류 미비 및 미제출, 연락 불능, 공고문 미숙지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전적으로 지원자 책임임
제출된 서류에 기재된 사항이 허위일 경우 또는 부적격자 판정 시 선발 제외될 수 있음
가맹점 상황에 따라 기존 POS솔루션이 변경될 수 있음
선발 후 가맹점 환경 상황에 따라 설치 불가할 수 있으며, 그에 대한 추가지원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