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경기 공정한 세상 경기도주식회사 배달특급 2021년 POS 미보유 노후 가맹점 POS 단말기 2차 지원 모집 모집기간 2021년 2월 22일 월요일부터 2021년 3월 21일 일요일까지

2021년 POS 미보유 노후 가맹점 POS 단말기 지원

경기도주식회사에서는 POS기를 미보유하거나 노후화된 도내 소상공인(외식업)들의 설치 지원을 위하여 「POS 미보유·노후 가맹점 단말기 보급 2차 지원사업」에 참여하실 가맹점을 모집합니다.

□ 추진개요
  ■ 사 업 명 : 공공배달 디지털 인프라구축 「POS 미보유·노후 가맹점 단말기 보급 2차 지원사업 」
  ■ 사업목적 :

(단말기 설치) 도내 소상공인(외식업)중 POS기 미보유·노후 POS기 의 디지털화를 위한 단말기 보급
(데이터 활용) 도내 소상공인(외식업 우선) 중 POS 현대화 지원 신청 ⇒ 선정된 가맹점 결제 인프라(POS) 구축 ⇒ 해당 POS 통해 발생하는 데이터 분석 및 활용
  ■ 모집대상 : 경기도 28개 지자체(오산시, 파주시, 화성시, 포천시, 수원시, 김포시, 양평군, 이천시, 안성시, 의왕시, 양주시, 안산시, 여주시, 안양시, 용인시, 평택시, 하남시, 구리시, 광주시, 광명시, 가평군, 연천군, 고양시, 동두천시, 시흥시, 군포시, 남양주시, 의정부시) 내 POS 미보유·노후화 단말기 소상공인 가맹점(700개소) / 프랜차이즈 직영매장 제외
  ■ 지원내용

- POS 단말기(솔루션 프로그램포함)*
  ■ 공고기간 : 공고일로부터 ~ 2021년 3월 21일(일)까지
  ■ 신청방법 : 신청서 작성 후 필요 서류와 함께 이메일 제출
  ■ 신청서류 : 경기도주식회사 홈페이지(http://kgcbrand.com)
공지사항 → 해당 게시물 클릭 후 서류양식 다운로드

□ 제출서류 및 제출방법
  ■ 제출서류

1. 지원신청서
2.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3-1. 점포 외관 사진(사업자등록증 상호와 동일한 간판 노출 필요)
3-2. 점포 실내 사진(사업자등록증 상의 취급 상품 노출 필요)
4. 사업자등록증 사본(별첨)
5. 대표자 신분증 사본(별첨)
6. 부가가치세 과세표준 증명원 등 사업소득 증명 자료(별첨)
  ■ 제출방법
- 전자메일 송부(dhey93@kgcbrand.com)

□ 문의처
  ■ 파주시청 일자리경제과 ☎031-940-4522
  ■ 경기도주식회사 신사업추진단 ☎ 031-5171-5488
  ■ 경기도주식회사 신사업추진단 매니저 ☎ 031-5171-54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