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홈 인쇄하기 인쇄하기 행정/감사/기획 대표 홈페이지 및 민원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조회수422 작성일2018/12/12 담당부서 담당자 관리자 네트워크장비 교체로 인하여 아래와 같이 대표 홈페이지 및 민원서비스가 일시 중단되오니 시민 여러분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1. 중단일시 : 2018. 12. 15.(토) 09:00 ~ 15:00 ※ 간헐적 중단이 예상되며, 작업 진행 상황에 따라 업무중단 시간은 변동될 수 있음 2. 중단업무 : 시 대표홈페이지 및 패밀리사이트, 무인민원발급기, 민원24, 세움터 등의 전 민원서비스 목록 다음글2019년 1월 무료법률상담 일정 이전글 대표 홈페이지 및 민원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태그 등록된 태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