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장단콩축제추진위 공고 제 2017 - 6호
 
조명, 음향 등 시설 임대 용역 입찰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 제21회 파주장단콩축제 조명, 음향 등 시설 임대 용역 입찰 재공고
나. 사업기간 : 2017. 11. 24 - 26 (3일간)
다. 사업장소 : 임진각(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임진각로 177)
라. 사업내역 : 붙임 조명, 음향 등 임대 용역 입찰 내역서 참조
※ 일정은 당 축제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입찰참가 신청서 접수
가. 일 시 : 2017. 8. 17. 10:00부터 - 8. 25. 17:00까지
나. 장 소 : 파주장단콩축제추진위원회(파주시농업기술센터 농업진흥과)
다. 접수방법 : 직접 방문 제출 / 우편접수 불가
※ 제출서류는 봉인하여 제출
 
3. 입찰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축제 이벤트 관련한 사업자등록증을 필한 업체로서 공고일 현재
1) 주된 사업소가 경기도 또는 서울특별시에 소재하고,
2) 국가기관, 지방자치단체에서 실시하는 단일규모 50백만원이상의 문화행사, 공연행사를 단독으로 수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
※ 입찰(견적)에 참여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신청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나.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 1부.
다. 조명, 음향 입찰 견적서 1부.
라. 제안서 1부.
마. 용역이행 실적 증명서 1부.
 
5.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견적)은 총액입찰로 집행됩니다. (예정가격 22백만원 부가세 포함)
나. 한번 제출한 입찰(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공동도급계약은 인정하지 않습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본 입찰은 참가신청서를 기한내에 접수한 업체에 한해 파주장단콩축제 추진위원회세부내역, 입찰가격 및 계약이행능력을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낙찰자에 한해 개별통보 합니다)
 
7. 용역참가자 유의사항
가. 견적참가자는 반드시 공고문 및 관련규정 등 입찰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완전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해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사항에 대한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조를 준용하여 동 규정에 해당될 경우 입찰을 무효로 합니다.(입찰보증금 면제)
다. 입찰결과 낙찰자가 없을 경우에는 새로운 절차에 따라 재공고 입찰을 시행합니다.
라. 기타 견적서제출 관련 문의는 파주장단콩축제추진위원회(031-940-528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년 8월 17일
 
 
 
파주장단콩축제추진위원장